안녕하세요~ 다올 고객지원팀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쇼핑몰 메뉴얼 팁은 고객관리에서 회원정보 조회로 회원 로그인 임시비밀번호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쇼핑몰 이용중에 회원분들이 비밀번호가 확인이 안되요... 알수가 없어요... 로그인 안되요.... 기타 등등의 문의를 하는경우에
쇼핑몰 운영자가 직접 회원분에게 임시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어떻게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관리자페이지 로그인해 주세요 :)
이 설정부분은 뉴/구 관리자페이지 상관없이 운영이 가능합니다.

상단 고객관리 > 좌측메뉴 회원정보 조회 클릭한 후 회원을 조회합니다.
그리고 임시 비밀번호를 제공할 회원 아이디를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정보가 있는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부분에 붉은 글씨로 [회원 임시 비밀번호 생성]이라는 글자가 보이십니다.
해당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임시 비밀번호 생성 여부 팝업이 뜨는데 확인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위의 그림처럼 임시비밀번호가 생성이 되고 이 비밀번호를 회원분에게 전달해 주시면 회원분은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새로 변경하시면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