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 호스팅 사용자 분들 중에 쇼핑몰 이용이 포함된 홈페이지에서 전자결제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께요^^
아주아주 간단하답니다^^ 먼저 관리자페이지 로그인해 주세요~

관리자페이지 상단메뉴 [부가서비스] - 좌측메뉴 [결제서비스신청관리] 에 가시면 결제서비스 2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먼저 원하시는 결제서비스를 선택 후 3번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4번 초기가입비(22만원)를 결제 하신 후
5번 계약서류를 다운로드 하셔서 직인 날인 후 5번 관련된 계약서류 안내를 확인 하신 후
해당 PG사에 우편발송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PG사에서 카드심사가 이루어지고 결제서비스 관련 심사 누락부분이 있으면 별도 연락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은 해당 PG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진행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시죠?^^
그래도 잘 모르겠다는 분은 각PG사 혹은 다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궁금하신 부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