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게시판과는 별도로 '긴급 문의' 게시판을 설정할 수 있어요.
게시 글에 답변할 때 고객의 이메일이나 SMS로 회신 메시지가 발송되어요.

긴급 문의 설정 방법

[관리자] 쇼핑몰 설정 > 게시판 설정 > '긴급 문의 > 긴급 문의 설정'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어요.
긴급 문의 게시판을 사용하면 고객에게 이메일, SMS, 이메일+SMS 등으로 게시 글 확인, 답변 여부에 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해당 기능은 수신 전용 이메일이 설정되어 있거나, SMS 문자 발송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어요.

 

Info

이메일, SMS 설정

 

  1. 사용 여부 설정
    ‘사용’을 선택하면 쇼핑몰 메인 화면에 긴급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어요.

  2. 스팸 자동 생성 방지 기능
    게시 글 또는 댓글을 작성할 때 보안 문자를 입력하여 스팸 글이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디자인 설정을 해야 해요.

  3. 파일 첨부
    한 번에 최대 5개까지 업로드할 수 있어요.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디자인 설정을 해야 해요.

  4. 질문 유형 설정
    고객이 긴급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사항을 작성할 때 질문 유형을 선택하게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