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고객센터

고객센터

 

게시판 상세
제목 [쇼핑몰] FTP에 파일을 업로드 했는데 이미지가 뜨지 않는 경우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6

쇼핑몰 운영시 상품 상세등록이나 이미지를 FTP에 업로드 했는데 이미지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으시죠?

 

이미지 오류가 나고 올라가지 않았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

 

FTP 업로드시에 이미지명을 확인해 주세요.

 

이미지 등록시 폴더명 및 파일명을 한글로 올리시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올리신 이미지가 엑박으로 보이실꺼예요.

 

한글명을 영문/숫자 등으로 변경하신 후 이미지를 재 등록해 주세요~

 
 
 
 

두번째 !!

 

웹FTP가 동작하지 않거나 백지화면이 뜬다면 웹FTP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Active x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Active x 파일 삭제 방법은~

 
 
 

 

 

익스플로러 창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을 선택해 주세요

 

 

 

 

 

 

 

인터넷 옵션창에서 검색기록 부분에 [설정] 탭을 클릭하면 설정 창이 보여집니다.

 

 

 

 

 

 

 

 

[개체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폴더가 열리면서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파일 리스트들이 보여집니다.

 

리스트 중 Cafe24FtpL Class 파일을 제거한 후 Active x 파일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으로도 해결하지 못하셨으면 카페24 고객센터 1:1 문의게시판이나 1588-3413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블로그 체험단
문의게시판

고객센터 상담안내

대표전화 02-322-8118
AM 09:00 ~ PM 18:00
방문상담은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daolcom@naver.com
회사소개서 Download 포트폴리오 Download

입금계좌 상담안내

363037-04-002727
국민은행 / (주)다올커뮤니케이션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신청

열기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