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는 국내 최고의 PG사와 제휴하여 빠르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G사 선택은 운영자의 자유이나, 도중에 PG사를 변경할 경우 기존 PG 서비스 사용을 해지 후에 신규 신청이 가능하며, 신규 신청 시 가입비가 부과됩니다.
카드결제·계좌이체 / 간편결제 / 휴대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1. PG사 선택
쇼핑몰 관리자의 '상점관리 > 결제관리 > 통합결제(PG) > 서비스 신청'에서 PG사를 선택합니다.
2. 신청서 작성
PG사를 선택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3. 가입비 결제
작성한 신청서 내용을 최종 확인 후 가입비를 결제합니다.
4. 계약서 발송 / 심사
PG사와 카드사의 심사를 위해 계약서를 발송합니다.
A. 개인사업자 구비 서류 : 서비스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결제계좌 통장 사본, 대표자인감증명서
(PG사에 따라 구비 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B. 법인사업자 구비 서류 : 서비스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결제계좌 통장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5. 심사 완료
PG사와 카드사 심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이용중 단계로 변경되며 변경된 이후에는 쇼핑몰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서비스 신청 후 PG사에서 심사완료로 확인되나 쇼핑몰관리자의 '상점관리 > 결제관리 > 통합결제(PG) > 이용현황' 에서 심사대기 단계일 경우
카페24 쇼핑몰 고객지원센터(1588-341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변경으로 PG 재신청 시 안내
사업자 변경으로 PG 재신청 시 동일한 사업자에 한하여 초기 가입비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초기 가입비가 면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카페24 회원으로 동일한 사업자번호로 쇼핑몰을 추가 운영하는 경우
2. 카페24 쇼핑몰을 동일한 사업자번호로 타인에게 양도 / 양수하는 경우
3. 대표자명은 동일하고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하여 사업자번호가 변경되는 경우
(증빙할 서류가 있어야합니다.)
4. 사업자번호는 동일하나 대표자명만 변경되는 경우
※ KCP결제 신청한 고객에 한해 에스크로 배너를 무료로 설치 해드리고 있습니다.
☞ 에스크로 배너 무료설치 신청하기